피부에 좋은 코코넛 오일 또 다른 효능은?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를 하여 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 갔더니 코코넛 오일을 대용량으로 파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적이 있습니다. 그 후에 코코넛 오일이 어디에 좋은지 궁금도 하여 이것저것 자료를 모아보니 정말로 효능이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예전에 천기누설이라는 책에서 본 코코넛 오일은 식전에 한 숟갈씩 먹게되면 건강 지킴이가 된다고 합니다. 코코넛 오일은 25도 이하가 되면 하얗게 응고 상태가 됩니다. 그 상태를 한 숟갈씩 먹게 되면 약이 된다고 하니 안 먹을 수 없네요. 실제로 아열대 지방에서는 '신이 내린 선물' 이라고 극찬까지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저희집 첫째 딸아이는 피부에 아토피도 있었고, 물 사마귀가 심해서 병원도 자주 가고, 병원에서는 물 사마귀를 하나하나 제거를 하는데 아이가 많이 아파하고 울었네요. 그 후로 1개에 만원씩 하는 크림을 2-3일에 하나씩 써가면서 물 사마귀를 없애 주었는데, 책과 자료를 보니 빨리 코코넛 오일을 만나지 못했던 것이 아쉬움이 남네요.

 

코코넛 오일을 식용유 대신 사용을 하고, 피부에 바르기도 하면 정말로 보습도 되고 좋다고 합니다.

 

  

"코코넛 오일에는 일반적으로 흔하지 않은 중쇄 지방산이란 것이 들어있는데요. 노폐물이나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체내신진대사를 돕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모유에 들어 있는 라우르산이 들어 있어 인체의 면역 기능을 높여 줍니다. "

 

항균효과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벌레에 물려 가려울 때 연고를 대신하여 발라 주면 좋고, 크지 않은 상처에도 꾸준히 발라주면 흉터 없이 깨끗하게 아물게 해 준다고 합니다. 

 

겨울철 피부 관리는 세안후 코코넛 오일을 얼굴에 발라 사용하면 피부 관리를 한 번도 받아보지 않고도 고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 뒤꿈치에 각질 및 갈라짐이 있으신 분들도 코코넛 오일을 바르게 되면 매끈하게 잘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