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자꾸 바르르  떨리는데 마그네슘 영양제와 눈 영양제 먹어야 하나?

 

평소에는 아무런 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눈밑에 부분이 바르르 떨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 그럴 수는 있는데 자주 그러게 되면 생활의 불편함이 발생을 하게 되고 눈이 아닌 발바닥 또는 종아리도 떨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증상이 발생이 되면 인터넷을 찾아보게 되고 대부분 인터넷에서는 마그네슘 영양제 또는 눈 영양제를 복용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떨리는 이유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눈이 떨리는 이유?

 

눈의 떨림의 이유가 몸의 영양소 결핍에 의해서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마그네슘의 결핍과 관련이 있는데 음식을 섭취를 하면서 보충이 되겠지만 평소에 카페인 음료, 술, 탄산음료 등을 자주 먹게 되면서 몸으로 전달이 되는 마그네슘의 흡수를 방해를 하게 됩니다. 

 

 

▣ 마그네슘 이란?

 

마그네슘은 우리몸에서 300개가 넘는 생화학적 반응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근육 및 호르몬까지 광범위하게 마그네슘이 관여를 하게 됩니다. 

 

우리 몸의 마그네슘은 약 60%가 뼈와 치아 나머지는 40%는 세포에 존재합니다. 세포막의 일부 및 인지질과 관련하여 세포막 안정을 돕는 기능도 합니다. 

 

 

 

▣ 마그네슘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 이유?

 

인터넷을 찾아보면 마그네슘을 먹는 이유가 눈 떨림 증상이 발생을 하여 마그네슘 영양제를 복용을 하거나 마그네슘 영양제를 알아보고 계실 것입니다. 

 

마그네슘 영양제는 눈꺼풀 떨림은 물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로 하는 영양소 입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게 되면 뼈 건강 및 편두통 그리고 혈압 및 혈당조절에 좋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평소에 눈 건강과 뼈 건강 세포 건강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한알씩 챙겨 드시는 것을 권장을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