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코더 추천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인코더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검색을 해보면 쓸만한 인코더 프로그램은 유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한 무료 인코더 프로그램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샤나인코더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s://shana.pe.kr/

 

샤나

샤나인코더, 인코딩 프로그램, 동영상 변환, 인코딩, 무료 인코더

shana.pe.kr

 

샤나인코더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인코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클릭을 합니다.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클릭하여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부분이 보입니다. 다음과 같이 클릭을 하시면 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샤나인코더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에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받아진 부분에 ShanaEncoder5.3.1.exe 파일이 다운로드되어 있을 것입니다.  각 버전에 따라서 받아지는 파일명도 틀려질 것 같습니다.

 

 

설치 파일을 클릭을 하신후에 한국어를 선택을 합니다.  

 

언어선택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다음을 눌러서 진행을 합니다.

 

샤나인코더 설치

 

다음은 사용권계약에 대한 부분이 나오는데요. 위 사항에 동의합니다. 를 선택한후 다음을 눌러 진행을 합니다.

 

샤나인코더 사용권계약

 

구성 요소 선택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된 부분으로 진행을 합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샤나인코더 구성요소

 

설치가 되어질 위치를 선택을 합니다. 설치 폴더는 기본으로 선택을 합니다. 설치를 누릅니다.

 

샤나인코더 설치폴더

 

다음과 같이 바탕화면에 샤나인코더가 설치가 완료가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킵니다.

 

샤나인코더 아이콘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이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변환하고 싶은 파일을 불러와서 커스텀에 맞게 변환을 하셔도 되고 사용자 형식에 맞게 변환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어렵지 않고 간편해서 너무 좋은 인코딩프로그램 입니다. 

 

샤나인코더 메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