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홍성 용봉산 K카페에서 시간 보내기

 

안녕하세요. 어버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저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고향에 부모님과 맛있는 식사를 하러 내려갔습니다. 고향에 유명한 맛집 식당들은 이미 사람들이 만석이었습니다. 저희도 어렵게 식당을 예약을 하고 식사를 하고 인근 홍성 용봉산에 위치한 K카페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K cafe의 경우는 방송인 이상벽 씨가 운영을 한다고 해서 더욱더 유명한 카페입니다.

 

홍성K카페

 

위치는 충남 홍성의 내포신도시 인근의 돌산으로 유명한 용봉산 자락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K cafe 가 핫플레이스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인근에는 이 만한 대형 카페는 찾아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홍성베이커리 카페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야외에서도 커피와 음료 그리고 베이커리류를 드실수 있습니다.

 

홍성카페추천

 

 

중앙 홀에서 바라보면 계단위로 올라가는 부분에 편안하게 커피를 드실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며 카페가 완전한 오픈공간이라 확 트인 느낌이 좋은 곳입니다.

 

 

K카페 실내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케이크류들이 있었는데요. 날이 어버이날이라 그런지 다녀간 손님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그래서 베이커리는 맛있는 것들은 이미 모두 소진된 상태였습니다.

 

 

K카페 케익

 

케익류

 

 

예전에도 몇 번 K카페를 다녀갔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3층을 올라가 보았습니다. 3층은 옥상에서 내포신도시 뷰를 바라보면서 차를 마실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케이카페 3층

 

 

3층의 분수 구간도 있었고 확 트인 뷰가 너무 맘에 드는 곳이네요.

 

 

카페분수

 

 

1층에도 누워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었고, 대체적으로 인테리어 및 시설들이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연인, 가족 , 친구들의 모임 장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홍성K카페

 

홍성 맛집에 다녀오고 홍성 카페 추천으로 가볼 만한 카페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