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주유소 및 LPG 충전소를 쉽게 찾아주는 앱 

 

요즘 휘발유 및 LPG 가격이 정말로 많이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전기 충전비의 경우도 인상이 된다고 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조금이라도 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가격이 착한 주유소를 찾아가서 주유를 하는 것이 싸게 주유를 하는 것 같습니다. 100원 이상 차이가 나는 주유소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일 나우를 검색을 하여 휴대폰에 설치를 합니다. 

 

오일나우

 

 

설치를 하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보게 되는 메인화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일나우의 메뉴 부분에 보면 검색 설정이 있습니다. 검색 설정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연료 종류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집 및 회사주소도 등록을 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검색설정

 

 

다음과 같이 최저가 주유소를 주변으로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주변 주유소중에서 저렴한 곳을 선택하여 주유를 하러 갈 수 있습니다. 

 

최저가 주유소

 

 

경로상의 주유소를 설정을 할수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여 검색을 하면 경로상에 싼 주유소를 검색하여 주유를 할 수 있습니다. 

 

 

 

 

경로상의 주유소 또는 LPG충전소를 검색을 하였습니다. 싼 주유소를 추천순서대로 검색을 하여 줍니다. 

 

 

경로상 주유소

 

내 주변의 전기차 충전소도 찾기를 할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내 주변 전기차 충전소 찾기를 누릅니다. 

 

 

 

다름 지도와 같이 전기차의 충전소 및 몇대가 충전을 하고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고유가 시대와 전기충전비용이 올라가는 시기에는 안전운전 및 차량 운행을 가급적 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유가가 많이 내려가서 주유 및 충전을 맘 놓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