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는 아니지만 로고 만들 때 편하고 좋은 로고폴리(LOGOPOLLY)

 

얼마 전에 로고가 필요하여 검색을 하였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또는 어도브 일러스터를 잘 활용하면 손쉽게 만들 수 있겠지만 내가 원하는 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런 서비스나 툴을 사용을 해야 됩니다. 그래서 알아낸 온라인 사이트가 로고폴리 입니다. 

 

로고폴리사이트 (LOGOPOLLY) : https://logopolly.com/?device=pc 

 

 

로고폴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3초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로고폴리 회원가입

 

 

3초 만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간편 가입 , 구글 간편가입 ,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는 카카오톡 간편가입을 선택하였습니다. 

 

회원가입

 

 

마음에 드는 로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셀프 로고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카페, 회사, 가게, 패션, 뷰티, 음식점, 건축, 숙박, 부동산, 공공기관 등 다양한 로고 디자인의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고이미지 선택

 

 

 

다양한 탬플릿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입맛에 맞게 탬플릿을 변경합니다. 

 

로고폴리 탬플릿

 

 

마음에 드는 로고 탬플릿을 선택하고 로고 글자 편집으로 글자도 변경 가능합니다. 

 

로고폰트

 

 

로고의 배경 컬러 색상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음에 들게 로고를 변경 가능합니다. 

 

로고배경색

 

 

로고에 모양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도형, 아이콘, 선, 프레임을 선택하여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로고탬플릿

 

 

다음과 같이 아이콘도 선택하여 로고 이미지를 변경 가능합니다. 

 

로고이미지

 

 

모두 편집 후에는 저장한 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후기를 쓰게 되면 1만 원 쿠폰이 생기는데 그것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폴리 이미지

 

 

보통 회사 로고 및 로고 이미지를 만들게 되면 가격이 비싸지만 다운로드 가격은 1건당 12,900원 입니다. 예쁘고 쉽게 로고이미지를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사이트라 소개하여 드립니다. 

 

로고폴리 가격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