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및 저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를 많이 보고 계시죠?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을 하면 유튜브도 광고도 없이 볼 수도 있고, 유튜브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그렇게 하려면 돈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저의 경우는 무료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소장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하여 드립니다. 

 

다운로드 하기 

 

 

무료 프로그램의 이름은 4K Downloader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정식 사이트입니다. 

 

https://www.4kdownload.com/downloads/2

 

Download 4K applications

Download rescent versions of 4K Video Downloader, 4K Video to MP3, 4K YouTube to MP3, 4K Stogram and 4K Slideshow Maker

www.4kdownload.com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는 윈도우사용자라 윈도용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다운로드 파일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동의 체크를 하고 Install을 누릅니다. 

 

 

4k video downloader setup

 

다음과 같이 4k video Downloader setup 이 진행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설치가 완료가 되어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 나타납니다. 무료 버젼의 경우는 하루에 20개 이하의 유튜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개 정도면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유튜브를 실행을 해서 주소창의 주소를 복사를 해서 4K Video Downloader 의 링크 복사를 누르게 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다음과 같이 링크 복사를 하기위한 동영상 화질 품질을 선택합니다. 고화질로 선택을 해서 좀 더 깨끗한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면 다운로드가 잘 되었고 그 파일을 휴대폰 또는 다른 장치에 복사를 하셔서 감상을 하셔도 됩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