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에 몇백 원씩 한 달 모으면 치킨값 버는 앱테크 

 

하루에 백원에서 몇백 원씩 한 달 모으면 치킨값을 버는 앱테크가 있습니다. 신문이나 매체에서도 앱테크가 출시한 지는 시간이 좀 되었지만 최근에 경기도 어렵게 되면서 소소하게라도 앱테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최근에는 토스에서 특정장소에 가면 소액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특정장소에 가서 소액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앱테크란?

 

최근에 경기 불항과 고물가가 지속하면서 앱테크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입니다. 

 

앱테크는 앱을 통해 돈을 벌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앱테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 잠금화면 터치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 유튜브 또는 광고를 보고 돈을 벌 수 있는 앱 및 설문조사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등이 있습니다. 

 

 

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걷기를 하면서 돈을 버는 앱테크 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일상생활에서 걸은 걸음수를 측정하여 캐시라는 가상화폐로 보상하게 됩니다. 100 걸음마다 1 캐시가 적립되며 하루에 만보 걸으면 일일 최대 100 캐시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캐시는 편의점, 카페, 빵집등의 제휴점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캐시워크를 설치하려면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후 카카오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고 회원가입 및 프로필 등록을 해야 됩니다. 

 

▣ 캐시워크 홈페이지 및 앱설치하기 : https://cashwalk.com/

 

 

 

토스 성지방문 

 

이번에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고 있는 이벤트 입니다.이벤트입니다. 토스 앱 동시접속하면 인당 최대 10원을 주는 이벤트인데 정말로 가성비가 진짜 최고인 이벤트라 뉴스에서도 이슈가 된 이벤트입니다. 

 

이번의 토스 이벤트로 토스 성지에 방문한 인원들 입니다.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채널A

 

▣ 토스 이벤트 홈페이지 : https://toss.im/

 

 

모니모

 

모니모는 요즘에 제가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 앱테크 입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걷고 건강도 챙길 수 있고 매일 기상인증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삼성의 금융관련 기업 4개의 합작으로 탄생한 앱 서비스이며 모니모 앱은 보험(화재, 생명보험), 증권, 카드등의 다양한 정보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니모 홈페이지 및 앱설치 : https://www.monimo.com/w/main/WPFMHP0101M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