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를 활용하여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올려볼까?

 

안녕하세요. 요즘은 ChatGPT를 활용하여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내서 유튜브에 공개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의 경우도 ChatGPT에세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이 많이 나는 키워드는 무엇이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구글에 키워드단가를 확인하는 키워드플래너를 활용할 수 있지만 혹시 ChatGPT에게 물어보면 기발한 아이디어의 대답이 나올 줄 알고 ChatGPT를 실행하여 질문을 던졌습니다. 

 

 

우선 ChatGPT 에 구글애드센스에 수익이 많이 나오는 키워드들에 대해서 알려줘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직접적으로 ChatGPT는 광고주에게 어떤 광고를 제공해야 할지 결정하는 알고리즘을 직접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특정 키워드를 선택하여 수익이 많이 나온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ChatGPT 검색결과
ChatGPT 에서 검색결과

 

 

그러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들에 대해서 궁금하여 ChatGPT 질문을 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블로그에서 많이 검색을 하는 키워드들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지만 그래도 질문을 던져 보았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ChatGPT 검색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는 계절, 행사, 뉴스, 이벤트, 유행등을 많이 검색합니다.  특히 연예인 이름 또는 유명인사들은 인기가 많습니다. 

 

 

최신제품, 인기있는 제품, 할인 이벤트 등도 많은 검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신 이슈사항들도 검색량이 많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 검색을 하여 보았는데 아주 자세하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는 저의 대답에는 정확한 대답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ChatGPT 를 활용하여 좋은 질문을 올리게 되면 좋은 답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AI를 잘 활용하여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조금이나마 올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