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색 애완동물의 종류 및 특성

 

안녕하세요. 주변에서 이색 애완동물들을 기르는 애완동물 애호가 분들이 많습니다. 이색 애완동물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보통 집에서 기르는 애완동물로는 개, 고양이, 토끼들을 키우고 있지만 흔하지 않은 비교적 색다른 모습과 특성을 가진 이색적인 애완동물들이 있습니다. 

 

▣ 햄스터 

 

귀여운 외모와 작은 크기로 인기 있는 이색 애완동물 중에 하나 이며 햄스터는 야행성 동물로 밤에 활동을 많이 합니다.

 

햄스터

 

 

▣ 풍선개구리 

 

풍선개구리는 작은 몸집과 둥근모양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색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풍선개구리는 비교적 사육이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면 기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페릿

 

페릿은 작고 귀여운 외모로 유명한 이색동물중에 하나이며 사람들은 패릿을 개와 고양이의 중간쯤으로 생각합니다. 페릿은 귀여운 외모와 반달 모양의 귀, 몸길이 등이 매력적이지만 체취와 야행성이라는 점이 고려해야 할 이색동물입니다. 

 

패릿

 

 

▣ 스콧랜드 펫 

 

스콧랜드 펫은 외모적으로는 일반적인 고양이와 비슷하지만 개처럼 충성심이 강하다는 점에서 인기가 많은 애완동물입니다. 

 

스콧랜드펫

 

▣ 앵무새 

 

앵무새는 색다른 외모와 사람의 말을 따라하는 능력이 있어서 유명한 이색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다만, 앵무새를 기르기 위해서는 매우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야 됩니다. 

 

 

앵무새

 

 

▣ 스콜피온

 

스콜피온은 일부 사람들이 이색 애완동물로 많이 기릅니다. 스콜피온은 독이 있기 때문에 애완동물로 기르기 위해서는 많은 지식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전갈

 

 

 

▣ 공작새 

 

공작새는 아름다운 깃털과 크기로 유명한 이색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공작새는 크기가 크고 요구사항이 매우 많기 때문에 전문가 아니면 기르는 것을 고려해 봐야 되는 애완동물입니다. 

 

공작새

 

 

 

▣ 동양잉어 

 

일부 사람들은 동양잉어를 이색 애완동물로 기르기도 합니다. 동양잉어는 아름다운 색상과 모양으로 유명하지만 기르기가 쉽지 않은 물고기 입니다. 

 

 

▣ 도마뱀 

 

도마뱀은 파충류 애호가 들이 많은 종류의 도마뱀들을 애완동물로 기르고 있습니다. 도마뱀은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도마뱀들이 있기 때문에  애완동물로 기르고자 하는 도마뱀의 특성 및 사육환경등을 잘 공부하여 기르면 좋습니다. 

 

 

도마뱀

 

 

▣ 미어캣

 

미어캣은 작고 귀여운 외모와 사교성이 좋아서 인기있는 이색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미어캣은 기르는 것이 쉽지 않은 애완동물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동물입니다. 

 

미어캣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