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 휴대폰 앱 및 인터넷 사이트 아이디 비번 관리 삼성패스

 

안녕하세요. 삼성갤럭시 휴대폰을 사용을 하게 되면 앱 또는 인터넷 사이트 방문을 했을 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저장했다가 자동으로 입력을 해주는 것이 삼성 패스입니다. 삼성패스를 사용을 해보면 정말로 편리하다고 느끼는 것이 생체인식을 등록해서 간단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삼성패스의 팁은 삼성패스에 저장되어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를 하는 방법입니다. 

 

삼성 휴대폰을 사용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휴대폰 설정을 누릅니다. 

 

휴대폰설정

 

 

휴대폰 설정 부분의 생체 인식 및 보안 부분을 선택을 하여 들어갑니다. 

 

 

휴대폰설정 생체인식

 

 

삼성패스(Samsung Pass) 를 선택합니다. 

 

 

생체인식

 

 

삼성패스(Samsung Pass)에 들어오시게 되면 다음과 같이 ID와 비밀번호 부분에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휴대폰 앱을 사용을 할 때 아이디 및 패스워드 정보들이 들어가 있고, 웹사이트는 웹사이트에 방문하였을 때 로그인한 웹사이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때에는 삼성패스의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서 아이디, 패스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패스 관리

 

개인정보 부분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자주 물어보는 개인카드 정보 및 배송지 정보 등을 물어보는데요. 자주 물어보는 카드정보 및 주소를 입력을 해서 쇼핑몰에 자동으로 입력을 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편리한 기능입니다. 

 

삼성패스 카드정보

 

 

삼성갤럭시 휴대폰의 삼성패스 아이디, 패스워드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말로 편리하고 잘 활용을 하면 편리하게 휴대폰을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