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불량 음식 

 

안녕하세요. 세계의 건강기구에서 먹는 것을 줄이거나 자재를 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를 하다가 보니 밑에 나열한 음식들을 많이 찾게 되는 게 현실입니다. 

정말로 건강은 큰 재산입니다. 예전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모 병원에서 위염을 오타를 쳐서 위암으로 보낸 적이 있어서 건강 통지서를 받고 많은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숯불에 직접 구운 음식

불에 직접 구운 닭다리 및 고기류는 담배 60개비를 핀 것과 같은 독성이 있다고 합니다. 숯불에 구울 경우 고기에 그을음 및 탄부분이 생겨 암 발생 확률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기름에 튀긴 음식

기름에 튀긴 감자튀김이나 튀긴 음식은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고, 발암 물질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기름에 튀길시에 음식에 포함된 비타민은 파괴되고 단백질 변형까지 일으켜 좋지 않은 음식이 됩니다.

 

 

소금에 절인 음식

소금에 절인 음식이나 간장류에 절인 음식은 우리나라 사람이 많이 먹는 음식에 속합니다. 일명 짠지나 간장게장 등 소금(나트륨)에 절인 음식은 고혈압을 부르며 신장에 큰 부담을 줍니다. 또한 나트륨에 많이 포함된 음식은 대장에 염증을 발생시켜 대장암 발생률을 높입니다. 

 

 

가공식품

소세지나 햄 그리고 스팸류에는 발암물질인 아질산염과 다량의 방부제가 들어 있습니다. 아질산염은 간에 큰 부담을 줍니다.

 

 

탄산음료

햄버거나 피자를 먹을 때 없어서는 안 되는 음료 탄산음료... 탄산음료에 들어 있는 인산과 탄산은 몸속의 철분, 칼슘 성분을 소변으로 배출을 시킵니다. 밥과 같이 먹을 경우 살이 찌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식품

다량의 방부제와 염분이 들어 있고 몸에 필요한 좋은 성분은 들어 있지 않으며 식용 향료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통조림

참치 통조림, 과일통조림, 생선통조림, 채소 통조림 등 모든 통조림은 비타민을 파괴를 하고 단백질을 변형을 시킵니다.

열량이 높은 편이지만, 영양가는 없다고 봐야 됩니다. 

 

 

반응형

'좋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주 가볼만한 곳  (0) 2020.05.31
진천 가볼만한 곳  (0) 2020.05.29
바닦낚시(올림낚시) 기초  (0) 2020.05.24
24절기중 망종(芒種)  (0) 2020.05.24
전동킥보드 자전거 도로 통행  (0) 2020.05.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