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는 어떤 영양제를 복용해야 효과가 좋나?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말도 살이 찐다는 계절인 가을이 찾아봤습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해서 그런지 바깥에서 하는 운동도 맘 같이 실행하기도 힘들고 집에서 홈트를 하자고 마음을 먹어도 작심삼일이 되고 맙니다. 

 

기존에는 음식에서 좋은 영양소를 섭취를 많이 하는데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음식들을 제한하거나 먹지를 않게 되어서 필요한 영양소의 결핍 증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로 제 1순위는 비타민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로 꼭 1순위로 챙겨 드셔야 하는 영양제는 비타민입니다.

 

비타민은 수용성 비타민을 추천드리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비타민은 2배를 드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비타민을 드시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며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영양제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로 제 2순위는 칼슘과 비타민D 

 

 

다이어트를 하면서 운동량이 늘어나게 되면 뼈에서 칼슘이 많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비만인 사람은 대부분이 비타민D 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D가 부족하게 되면 에너지 소비량을 줄이게 되고 체중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로 제 3순위는 유산균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평소에 먹는 음식의 양이 확 줄어들게 되면서 변기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장속에 유해균과 유익균이 적절하게 조절이 되도록 꼭 유산균을 챙겨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로 제 4순위는 식이섬유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음식의 양도 줄게 되고 섭취하는 식이섬유의 양도 줄게 됩니다. 

 

식이섬유를 드시면서 장속의 운동과 장속 영양분을 보충을 해주시는 것이 다이어트와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할 때 영양제 정보 꼭 참고하셔서 꼭 성공하는 다이어트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