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가루

좋은정보 / / 2020. 6. 19. 05:49

 

안녕하세요. 숯이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 보셨죠?  방 안의 공기를 정화를 한다고 하여 숯을 가져다가 방에 놓는 분들도 있으시고, 또한 가루루 된 숯을 복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숯은 탄소와 회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숯에 난 구멍들은 외부의 물질들을 빨아들이고 내뱉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런 원리를 잘 이용하여 제습 및 탈취 그리고, 위에서 설명을 하였듯이 공기 정화용으로 실생활에 많이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숯가루는 무취, 무미, 무해하며 특별한 약성분이 있는 것은 아니며, 뛰어난 흡착성을 이용하기 때문에 숯가루를 복용할 시 에는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기를 권합니다. 

 

 

 

 

 

숯가루 효능

 

해독 및 정화작용이 뛰어남

숯의 경우 오래전부터 독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해독제로 많이 사용이 되어 왔습니다. 배에 찬 가스를 빼거나 혈액속의 독소를 뺀다고 하여 많이 복용을 했습니다.

 

지혈 및 진통효과

숯의 효능의 알려진 지혈작용이 자궁출혈, 위장출혈, 국소 출혈등  각종 출혈에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간 기능 개선에 도움

숯의 효능은 간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여 간염, 황달, 간경변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숯가루 복용 및 활용방법

 

숯가루를 복용을 하시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를 해야 되며 숯가루를 그대로 먹을 경우 기도로 들어가 먹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에 타서 마시거나 정제로 먹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숯가루를 이용하여 피부팩을 만들어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숯가루를 물에 개어 피부에 거즈를 올리고 물에 갠 숯을 바르면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좋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마늘  (0) 2020.06.21
C랭크와 D.I.A 알고리즘  (0) 2020.06.20
코코넛 오일 의 효능  (0) 2020.06.18
법주사 세조길  (0) 2020.06.07
올여름 최대 변수 '워터파크'…사람 몰리면 '끝장'  (0) 2020.06.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