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 혈당관리를 위해서 바나바잎 영양제를 먹게 되다. 바나바잎 효능은?

 

안녕하세요. 나라에서 2년에 한 번씩 하는 건강검진을 하고 나면 항상 혈당(당뇨 전 단계) 이 높게 나와서 걱정이 됩니다. 그렇다고 식단 조절도 힘들고 당뇨에 좋다는 음식만 챙겨 먹기도 힘이 듭니다. 

 

당뇨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당뇨에 걸리면 건강에 악영향과 당뇨합병증이 생길까봐 당뇨에 관심도 많이 생기네요.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를 보면서 어느 약사분이 바나바잎을 먹으면 당뇨에 걸리신 분이나 혈당 수치가 높은 분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여 바나바잎 효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식후혈당 기준으로 140mg/dL 이하이면 정상, 140~199mg/dl 이면 당뇨 전단계 , 200mg/dl 이상은 당뇨 

 

 

 

 

바나바잎은 무엇이고 효능은? 

 

바나바잎은 아열대 지방 또는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상록수입니다. 주로 필리핀, 인도, 말레시아, 태국 등의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식물인데요. 국내에서도 식품의 원료로 인정이 되어 바나바잎 차 등으로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바나바잎
바나바잎

 

▣  당뇨에 좋음 

 

바나바잎의 첫번째 효능은 당뇨에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 바나바잎에 풍부하게 함유된 콘솔산 성분이 혈당 수치를 내려주는 효능이 매우 좋습니다.

 

 

▣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주는 타닌이나 칼륨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 성분이 바나바잎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동맥경화 및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항암에 도움 

 

 

바나바잎에는 엘라그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유사분열 암세포의 초기 분열을 억제하는 효능이 좋습니다. 항암 효과에 좋아서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바나바잎 영양제 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바나바잎차의 효능도 좋지만, 혈당에 좋은 성분은 차에 많이 녹아있지 않아서 차를 많이 마셔야 되지만 바나바잎에서 좋은 성분만을 추출해서 편리하게 약으로 먹는 것이 더욱더 유리하다고 설명을 하여  저도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180정짜리가 2만원대라 6개월을 먹을 수 있더군요.  아내 것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도 바나바잎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이 제품이 함량이 제일 많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추천하는 제품이라 구매를 했습니다.  밑에 링크는 제가 구입을 한 곳입니다. 제품의 이미지와 약병 모양은 틀려도 위에 것이 배송이 되고 로켓 배송이라 5일 정도 걸렸습니다. (미국에서 배송이 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를 했다가 배송이 너무 오래걸려서 취소하고 이곳에서 구매를 했는데   이곳이 배송비 포함하여 제일 저렴했습니다.  당뇨 및 혈당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혹시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가격이 궁금하신분을 위해서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되니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파라다이스허브즈 바나바 리프 베지테리안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